강릉 순두부 젤라또 파는 곳 소나무집 후기, 메뉴 추천
강릉 순두부 젤라또 소나무집
제 돈주고 먹은 후기 입니다. 어딜가도 마찬가지겠지만 강릉에서는 참 잘먹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 제가 간 곳은 초당 순두부 맛집인 소나무집이었는데요. 그 바로 앞에 순두부 젤라또를 파는 곳이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순두부에 대한 후기와 사진은 밑에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018/06/25 - [여행/국내 여행] - 강릉 초당 순두부 맛집 초당소나무집 후기, 추천
SOONTOFU GELATO라고 써져 있는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밑에 보면 순두부 젤라또를 만들어서 특허를 냈다는 증서를 볼 수 있는데요. 서울에 있는 삼성역에서 디저트 박람회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매장 내부를 보면 저렇게 젤라또를 만드는 기계들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만들어놓은 젤라또가 다 소진되어서 20분동안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리고 줄이 생각보다 길어서 기다려야 할 수 있어요. 웨이팅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비수기였는데도 그정도 사람이 있었으니까 성수기에 가면 사람이 2배이상 많은 것 같네요..
순두부 젤라또 메뉴
초당소나무집의 순두부젤라또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순두부젤라또, 인절미젤라또, 강릉커피젤라또, 아로니아소르베, 요거트젤라또, 한라녹차젤라또, 피스타치오젤라또, 헤이즐넛뉴텔라젤라또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가격은 모두 3,500원입니다. 젤라또 가격으로는 먹을만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네요. 무슨 메뉴 고를까 고민이 참 많이 되었는데 SOLD OUT이라고 적혀있는 메뉴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순두부 젤라또와 인절미 젤라또를 골랐습니다. 순두부 젤라또는 그냥 하얀색으로 생겼고 인절미 젤라또는 인절미 3개가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 인절미도 꿀맛이네요. 그리고 순두부 젤라또는 별로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는데 고소한 맛 + 순두부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절미 젤라또는 안에 땅콩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인절미 맛의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젤라또 2개 사서 7,000원인데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먹어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으니 강릉을 가신다면 한 번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나무집 위치
위치는 초당 순두부 마을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